도면 작업할 때 블럭 명령어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이유는 개체 하나를 뭉치기 위함인데 필요이상으로 손이 많이 가네요.
예를 들면 개체를 한 덩어리로 뭉치기만 하면 되는데 개체이름 지정하고 등등…
비슷한 명령어가 region이 있는데 이건 사각형이나 원등 완전히 이어진 선만 한 개체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별루드라구요.
예전에 블럭과 비슷한 명령어 뭐가있나요?
단순히 하나의 개체로 뭉쳐주기만 하면되는데요…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Group 이 있어요. ^^
ctrl+shift+c/ctrl+shift+v……….//
아.. 그룹도 손이 많이 가는구나.. ㅋ 제목에만 너무 집중했네 ㅋㅋ 주왕님 안녕하세요
두 분다 원하는 답변이 나닌거 같아여 고마워요^^
이런 된장………//ㅋ
음.. 그럼 원하시는게 어떤 작업이신지..요?
음… 주왕님의 방법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 입니다… ㅇㅇ;; 단순히 객체의 join 정도?
주왕님의 방법은 객체가 하나 더 생성 되네요.(복사) 복사할 필욘 없거든여^^ JOIN은 끊어진 객체는 인식을 못하는 거 같네여.^^ 끊어진 선이든 이어진 선이든 하나의 객체(클릭했을때)로 만들수 있는 명령어여 ^^
그럼 단순히 객체를 제자리에서 블럭 하실려면 …리습이있습니다. 저도 유용하게 쓰고있는데 드릴까요
그럼 리습으로 해야할 듯 싶은데요… 따로 그런 작업이 되는 명령어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도 아님 없습니다../
이걸 어케 사용하나여? ^^ 무식해서 ㅈㅅ
캐드에서 파일 연 후에 appload 하시면 대화창 떠요 거기서 위에 리습 있는 경로를 찾아서 리습을 load 시켜주면 됩니다. 그다음에 명령어(아마 요 리습은 bl 이 명령어겠네요) 사용하시면 그냥 캐드 명령어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자주 쓰게 되는 리습이면 템플릿에 추가하셔서 캐드 구동과 동시에 로드되도록 하는 방법도 있구요..
템플릿에 추가하여 동시에 로드되는 방법이 어떤건지요? ^^ 죄송합니다,.
appload>가방 모양 클릭 한번더 로드해주세요..//
Tip&Tech 게시판 90번글이나 FAQ 게시판 10번 글을 참고하세요 ^^*
정말 간결한 리습이네염..^^ 대신 마지막에 (princ)를 넣어줘야지 응답값인 nil이 출력이 안될겁니다.^^
헐 왜 빠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