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통Lv.0 등록일: 2009-10-222009-10-22T20:48:36+09:00 2009-10-22T20:48:3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블럭 삽입시 유효하지 않은 화일~ 블록 삽입시 유효하지 않은 화일이라고 뜨는데그 화일을 열면 캐드에서 도면이 떠요.왜 그런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