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을 수정한 다음 캐드가 느려져요
약간씩 끊기는 듯한 느낌이 있는데 이게 왜그런지 좀 알려주세요
블럭 수정후 캐드를 껐다 켜야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그냥 참고 하기에는 제가 성격이 급해서 ;;
고수님들 한수 가르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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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저두 한번씩 그런 일이있더군요…
3가지정도 해보셔요
일단은 서비스팩 업데이트하시고.,..
1. 변수값으로 FRAMESELECTION 을 0 으로 바꾸어보셔요
2. 명령창에 – 3DCONFIG – 수동설정 – 하드웨어가속
이부분을 꺼보고 , 켜보고 비교해보셔요…
각 피씨에따라 끄면 빨라지는경우도있습니다..
3. WHIPTHREAD 변수값을 1,2,3 해보면서 최적값을 찾아보셔요.,.
이부분은 정답이 변수입니다..
볼록2
범위 줌업하면 블럭 나왔을때 버벅거리고 끊기는 현상 없어집니다.
저도 이유는 알수 없지만 블록 수정후 줌올 하고나면 끊기는게 없어 지더군요
저두 그게 참 궁금합니다.
도면 오픈할때는 문제가 없는데 어느정도 작업을 하다보면 그러더라구요.
data를 읽으면서 문제가 있는건지…
말씀대로 줌/올하니까 해결되네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매번 프로그램 재실행 시켰거든요^^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