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마무리할 도면이 있어서,,,
집에서 마무리 할려구 usb에 담아 왔는데,,,
읽지를 못하네요,,,(도면 파일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사무실 캐드 버젼은 2007이구,,
집 캐드 버젼은 2010입니다.
용량이 30메가정도짜리인데,,,,이거 왜 이럴까요??
혹시 해결법 아시나요?? 2010에서 복구 해봤는데,,
‘도며파일을 복구 할 수 없습니다’ 로 나오네요,,ㅠㅠ
해결법좀 부탁드립니다.
짱상요Lv.0
사무실에서 작업하던 캐드 파일을 집에서 열면 못 읽네요,,
공유
복구되는 경우를 많이 보지 못했네요.
백업 파일 등을 찾으시는게 좋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