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체를 지울려고 erase명령을 실행 한 후
마우스 휠버튼으로 화면을 pan 이동해 가며 여려 개체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엔터를 쳤는데 이상하게 현재 화면에 보이는 부분만 삭제가
되었더군요…erase명령 말고도 다른 명령(trim, extend등 )에서도
마찬가지더군요.
예전 r14 때는 안그랬던것 같던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그리고 마우스 휠가지고 줌이나 팬을 하는것은 영역에 제한이 있는 것 같더군요. 화면상에 그림이 오른쪽으로 가려져 있어서 팬으로 옆으로 당기는데 안딸려 와서 zoom e 명령은 친후 다시 팬으로 이동하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zoom 에 대한 어떤 설정 값이 있는 것 같던데…
이 문제는 어떻게 해결 해야 하는지..
고수님들의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