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2-122008-12-12T12:16:14+09:00 2008-12-12T12:16:1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선 그리는 리습 예를 들어서———————-H———————–라는 선을 그을때(실선입니다)선의 중간에 문자가 위치하고 문자 및 크기는 사용자가 입력하도록하는 리습이 있으면 참~~ 좋겠어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