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을 캐드파일로 변환은 했는데요~
칫수를 어케맞춰야하는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상세히 설명부탁합니다 초보라서요 ㅡㅜ
예)현재도면칫수가 1500으로 나오는데요 실제로 찍어보니 28.4380 이렇게 나와요 부탁합니다
꾸벅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제가 자주다니던 하드웨어사이트에 올렸던 글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page=1&sn1=&divpage=2&sn=off&ss=off&sc=off&keyword=101428&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082&sd=on
오늘도 내일도 케드판에서 골치 썩는 동족님 확실히 수정하여 올려 놓았습니다. 오차도 수정하였고 문제 없습니다. 잘쓰시기 바랍니다. 받아보시면 받아보았다는 쪽지한장 보내 주시면 보람으로여기겠습니다. (평생을 초보로 살아가는 맨날초보 백) (미처못보았는데 자영업하신다구요 흐흐흐 저는 올해로 28년차 건축계통 자영업자입니다. 흐흐흐 반갑습니다. 성공하세요.)
pdf파일 자체가 저희가 출력해서 보는것처럼 스케일이 들어가 있습니다..
도면을 그릴때는 1:1로 그리니까 스케일만큼 키워 줘야겠죠….
실치수가 안나오고 오차가 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