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1-09-042001-09-04T15:28:48+09:00 2001-09-04T15:28:4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스케일 시키는 것좀 알려 주세요 스케일을 하면 전체적인 스케일이 되는데 전체 스케일이 아니라 x축 과 y 축을 따로 따로 스케일 하는 법을 가르켜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김록태 2001-09-04T19:19: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1-09-04 7:19 pm 따로 하는 방법이염… 음.. 일단 block을 잡아서염 insert할때 따로 주시면 될거에염 근데 이건 explode가 안된다던데… 함해보새염… 그럼 수고염..
따로 하는 방법이염…
음..
일단 block을 잡아서염
insert할때 따로 주시면 될거에염
근데 이건 explode가 안된다던데…
함해보새염…
그럼 수고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