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가 많으십니다.. 기초적인것같은데 제가띠엄띠엄하느라..
잘모르겠네요.ㅎㅎ
스프링이나 코일에서 작업축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작업축 클릭하고 물체에 찍으려고 해도 안되네요..
그리고 스프링이나 코일끝의 플랫설정은 어떻게하져? 아무리해도
에러만뜨고 힘들어서 코일만들고 돌출로 확 지워버린 방법을 썼는데
아무래도 이건 아닌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R11 로 작성된 파일 올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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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일을 만드실 때 회전축으로 사용하신 스케치 가시성을 켜 놓고 작업축 작성 명령 실행 후 스케치 선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47번 확인해보니 그방법밖에 없는거 같군여.. 감사합니다.
꼭 원점에 있는 x축 기준 해야됩니까? 그방법 말고는 없나여? 원통메이트가 안되서 그러는데요…ㅠ.ㅠ
Q&A 47번,,, 검색하시면 여러방법이 있네요 안녕하세요 양수님
원점에 있는 X축으로 선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