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둥의 네 면에 굴곡을 주어 돌리려고 하는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죠… 두면밖에 표현이 안되는군요…로프트기능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이런건 맥스에서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아무리 해봐도 안되네요..^^:: 기둥이 헷갈려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이걸 mirror 시킴 저모양이 되는데요……..꼭 surface 명령을 이용하셔야 한다면요… 좋은하루되세요..오늘두가네..
동그라미 쳐진 부분이라면요. 원의 1/4이되는 호를 그리구요 구걸 tabsurf를 이용해 면처리를해주고 모서리부분은 이전에 그린 원의 1/4을 이용해 revsurf를 이용해 90도만 면처리를 해주는거죠..이걸 mir
solid modeling 이 쉬울 것 같군요,,, (굴곡을 주어서 돌린다의 계념이 아니라… 전체적인 틀을 만들어 놓고 들어간 부분을 깍아 낸다고 생각하고 하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