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습하나 찾다가 안나오길래 이번기회에 만들려고하다가 너무어려워서 포기하였습니다 ㅜㅜ
혹시 회전되어있는 블록을 리습을 이용하여 다른블록도 회전값 똑같이 만들어주는 리습을 구하고있습니다
매치프롭(matchprop) 비슷한 개념으로 생각하심 됩니다.
예를 들면 블록하나가 회전값이 36입니다. 리습을 이용하여 다른블록을 매치프롭같이 회전된블록 클릭후
돌릴려는 블록을 클릭하면 회전값이 36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khs12kim/223079525433 <= 참고용 스샷
(defun c:ff(/ *error* ob1 ss1 ro)(vl-load-com)
(defun *error* (msg)
(princ "nerror:")(princ msg)
(if (= 1(getvar 'nomutt)) (setvar 'nomutt 0))
(princ)
)
(prompt "nSelect base block")
(setvar 'nomutt (- 1 (getvar 'nomutt)))
(setq ob1(vlax-ename->vla-object (ssname (ssget ":E:S" '((0 . "insert")))0)))
(setvar 'nomutt (- 1 (getvar 'nomutt)))
(prompt "nSelect target blocks")
(if (= 0(getvar 'nomutt)) (setvar 'nomutt 1))
(setq ss1(ssget '((0 . "insert"))))
(setq ro(vla-get-rotation ob1))
(foreach x(vl-remove-if 'listp (mapcar 'cadr (ssnamex ss1)))
(vla-put-rotation (vlax-ename->vla-object x) ro)
)
(if (= 1(getvar 'nomutt)) (setvar 'nomutt 0))
(princ)
)
정말 감사합니다 잘사용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