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9-112008-09-11T15:51:37+09:00 2008-09-11T15:51:3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여러 도면을 열고 있을때 폰트가 깨지는데 왜 그러느지요??? 여러 도면을 열고 있을 때 어느 특정 도면을 열면 다른도면의 폰트가 깨져서 나오는데 해결방법좀 알려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9-11T16:12: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9-11 4:12 pm 그도면의 오류검사를 진행해 주세요
그도면의 오류검사를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