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1-12-272001-12-27T19:01:44+09:00 2001-12-27T19:01:4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영문캐드를 한글메뉴가 나오게 하려면 영문캐드 2002 버젼인데요 한글메뉴로 바꿔서 쓰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그리고 그런 파일이 있으면 좀 올려 주세요 (메뉴만이라도 한글로) 감사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시삽 2001-12-27T22:36: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1-12-27 10:36 pm 한글 메뉴파일 첨부합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아시겠지요? (추천) 보내드리는 파일은 이름을 acad.mnu파일인데여..혹시 모르니 acadk.mnu정도로 이름을 바꾸어 사용하세요.. 나중에 영문이 필요하면..이름이 같으면 헤깔리자나여..
한글 메뉴파일 첨부합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아시겠지요?
(추천) 보내드리는 파일은 이름을 acad.mnu파일인데여..혹시 모르니
acadk.mnu정도로 이름을 바꾸어 사용하세요..
나중에 영문이 필요하면..이름이 같으면 헤깔리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