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8-082002-08-08T08:50:13+09:00 2002-08-08T08:50:1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윈도우 마우스커서를 캐드처럼 십자로할수 없나요?? 캐드처럼 윈도우에서도 마우스커서를 십자선으로 하면 폼날텐데…. 아시는분 부탁합니다 꾸벅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08-08T10:10: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8-08 10:10 am 제가 알기로는 제어판-마우스모양이 있는데 거기에 있는것밖에 안되지않나요…몰겠따… 오토사랑 2002-08-08T12:49: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8-08 12:49 pm 십자선으로 하는방법이 있죠.. Command: PR 엔터를 치고.Display에서 Cursor Size에서100정도주면 십자선이 나타나죠. [Deleted User] 2002-08-08T14:15: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8-08 2:15 pm 이건 캐드안에서 하는거죠…물어보신분은 윈도우상에서 물으신건데….. Arch.+VIEW Lv.0 2002-08-13T22:24: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8-13 10:24 pm 캐드화면
제가 알기로는 제어판-마우스모양이 있는데 거기에 있는것밖에 안되지않나요…몰겠따…
십자선으로 하는방법이 있죠.. Command: PR 엔터를 치고.Display에서 Cursor Size에서100정도주면 십자선이 나타나죠.
이건 캐드안에서 하는거죠…물어보신분은 윈도우상에서 물으신건데…..
캐드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