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4-172007-04-17T12:00:38+09:00 2007-04-17T12:00:3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이것 좀 안보이게 할수 없을까여?? 작업하다보면 이게 자구 스냅을 만들어서 작업하기가 불편합니다. 사라지게 어떻게 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7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4-17T12:01: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2:01 pm f12 ?? [Deleted User] 2007-04-17T12:02: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2:02 pm 좌측 FAQ 60번 이후의 autocad 2006의 새기능에 대한 내용 읽어보면 답이 있을것입니다. [Deleted User] 2007-04-17T12:03:2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2:03 pm 오랫만이죠? 테크님…^^ 늘 고마워요~~~ [Deleted User] 2007-04-17T13:27: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27 pm 오스냅/동적입력/3가지 모두 체크 빼시면 2002 처럼 됩니다. 필요하신건 체크하시구요. (저는 극좌표추적에서 F10,객체스냅에서 F11,연장선도 꺼놓고 사용합니다.) [Deleted User] 2007-04-17T16:49:4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4:49 pm 옆에 저 검은색…틱틱한거는 옵션에서 툴팁을 꺼주시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7-04-18T17:47: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8 5:47 pm 모두 모두 고마워요~~~ [Deleted User] 2007-04-18T17:48: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8 5:48 pm DYN 끄면되네요
f12 ??
좌측 FAQ 60번 이후의 autocad 2006의 새기능에 대한 내용 읽어보면 답이 있을것입니다.
오랫만이죠? 테크님…^^ 늘 고마워요~~~
오스냅/동적입력/3가지 모두 체크 빼시면 2002 처럼 됩니다. 필요하신건 체크하시구요. (저는 극좌표추적에서 F10,객체스냅에서 F11,연장선도 꺼놓고 사용합니다.)
옆에 저 검은색…틱틱한거는 옵션에서 툴팁을 꺼주시면 됩니다.^^
모두 모두 고마워요~~~
DYN 끄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