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인벤터 어셈브리에서 파트 및 어셈블리를 Invisibility, visibility
enabld, abled를 작동했을 때 속도차이와, 메모리와 그래픽카드의
연관 관계를 알고 싶습니다.
2. ipart에서 스레트 작성후 ipart생성시 에러발생 하는데 그원인과
가능 및 비가능 여부..
참고로 외국 에서 받은 어느 화일에는 스레드 표시가 잘됨,,
2-1 원하는 스레트를 thread.xls에 추가 할 수 있는지.
이상입니다. 혹 아시는 분있으면 답변 주십시요….
음 어려운 질문이네요…
1. 비지블과 이네이블은 제가 여러가지로 테스트 해보았는데…
중요한건 메모리에 로드되었는가 하는겁니다.
그러니까 어셈블리를 열고 비지블과 이네이블을 변경하여도
속도에 대한 잇점을 얻기 힘들더군요, 제가 보기에는
어셈블리를 열때 이미 메모리에 로드 되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지블과 이네이블을 변경후 뷰를 저장하고
인벤터까지 종료후 다시 인벤터를 실행하고 어셈블리를 열때
이미 저장한 뷰를 열면 속도차이는 현격히 나타 납니다.
제가 라지핸들링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 스레드는 원통의 직경에 맞는 엑셀 파일을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아이파트에서 원통을 변경하면 스레드에 에러가
발생합니다. 확인하고 그냥 넘어가도 이상은 없으나
도면 표기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실제로 파이4의 축에 스레드4
를 입힌후 축을 6으로 변경하였다면 도면표기시는 4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아이파트 변경시 뜨는 에러는 피쳐편집에서 조정해주므로 싶고
빠르게 해결이 되므로 별 문제는 안되리라 생각합니다.
2-1. 스레드 추가는 엑셀파일의 편집으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떤 규칙이 따르는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이긍 항상 별 도움이 안되는거 같네…
좀더 자세히 아시는 분이나 제가 잘못알고 있는 부분이 있으시면
추가적인 답변 바랍니다.
인벤터는 알면 알수록 깊이가 있는 캐드입니다…머리아퍼라…
——————— [원본 메세지] ———————
궁금한게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인벤터 어셈브리에서 파트 및 어셈블리를 Invisibility, visibility
enabld, abled를 작동했을 때 속도차이와, 메모리와 그래픽카드의
연관 관계를 알고 싶습니다.
2. ipart에서 스레트 작성후 ipart생성시 에러발생 하는데 그원인과
가능 및 비가능 여부..
참고로 외국 에서 받은 어느 화일에는 스레드 표시가 잘됨,,
2-1 원하는 스레트를 thread.xls에 추가 할 수 있는지.
이상입니다. 혹 아시는 분있으면 답변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