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5-11-272015-11-27T17:29:40+09:00 2015-11-27T17:29:40+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벤터 2013 사용중입니다. 인벤터2013 사용중입니다.오늘 갑자기 아무 명령어를 사용하든 즉시 멈추는데 말입니다…(다운…먹통됩니다…)프로그램을 꺼야되는데요….혹시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됩니까…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