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팀에 물어본 결과…
안녕하십니까?기술지원센터입니다.문의해주신 1311에러와 같은 경우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설치자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거나 subkey에 있는 AllocateCDRoms 의 설정값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발생합니다.해결 방법으로는 첫번째로 레지스트리 편집기창을 Open하여 HKEY_LOCAL_MACHINE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NT CurrentVersion Winlogon의 경로로 가신다음 AllocateCDRoms의 설정값이 1로 설정되어 있다면 0으로 바꾸어 주신 다음 다시 설치 시도를 합니다.만양 이와 같은 방법을 진행하여도 동일하게 문제가 되신다면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CD롬에 문제일수 있습니다.CD 내용을 고객님 하드에 복사하신 후 복사된 내용으로 재설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답변을 남겼길래 확인해보니 AllocateCDRoms 값은 0으로 되어있었고 또 인벤터 파일을 하드에 복사를 한 후 설치를 진행했지만 오류가 나더군요.. 제발 한번만에 설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ㅜㅜ
공유
음 될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안철수바이러스백신 활성화되어있나요? 그거 해제하고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