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06-282004-06-28T13:46:08+09:00 2004-06-28T13:46: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일본어 폰트 구함 금형 설계를 합니당. 일본회사와 거래하다보니.폰트가 잘 깨지고 확인이 안됩니다. 혹시 폰트를 가기고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06-28T13:56: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6-28 1:56 pm 굴림으로 설정하면 도;ㅣㅁ! [Deleted User] 2004-06-29T11:47: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6-29 11:47 am 감사^^
굴림으로 설정하면 도;ㅣㅁ!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