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192002-04-19T14:25:35+09:00 2002-04-19T14:25:3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작업을 하다보면 작업을 하다보면 원이 부드럽지 않고 각이져서 나오는데 이걸 해결하기위한 명령어가 있었는데 오래되서 생각이 나질 않네여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5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배우미 2002-04-19T15:10: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3:10 pm 그거 부드럽게 안해도 출력시 부드럽게 나온느데요……. 그냥 화면에서 보이기만 그래요…….. 이쁘게 볼라면 re *^^* 그럼행복한 하루 되세요……… 무지 2002-04-19T15:16: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3:16 pm 그럼.. 캐드중수 2002-04-19T15:19: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3:19 pm viewres 하시구 수치를 쪼매 높게하시믄될듯.. 단점은 캐드가 좀 느려진다는것… ㅇㅇㅇ 2002-04-19T15:24: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3:24 pm ㅇㅇ 배우미 2002-04-19T15:31:1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3:31 pm 캐드중수님아 아디 바꺼요…….. 캐드고수로…….. ㅎㅎㅎ *^^*
그거 부드럽게 안해도 출력시 부드럽게 나온느데요…….
그냥 화면에서 보이기만 그래요……..
이쁘게 볼라면 re
*^^*
그럼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럼..
viewres 하시구 수치를 쪼매 높게하시믄될듯..
단점은 캐드가 좀 느려진다는것…
ㅇㅇ
캐드중수님아 아디 바꺼요……..
캐드고수로……..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