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D도면 작업에서,
재료와 재료가 맞닿은 부분의 선은 표현이 안됩니다.
그래서 일일이 스케치모드로 들어가 선을 투영하여
선을 이어 주고 있읍니다.
근데, 스케치모드로 들어가 작업을 할 경우,
지오메트리가 투영이 될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읍니다.
원인과 해결책을 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1개의 파트로 모델링 하신것 같은데… 조립품이라면 화면표시 옵션에서 '접하는 모서리'에 체크 하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