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9-212009-09-21T11:55:35+09:00 2009-09-21T11:55:35+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전개도 요청드려요 전개가 가능한지요 ..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네요 .. 급하긴한데..ㅠㅠ 도와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백발도인 Lv.31 2009-09-22T17:03:2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9-22 5:03 pm 내 일이고 현장과 같이 일을 한다면 해보겠는데 내일도 아니면서 해주고서 욕먹을까 겁나서 패스 [Deleted User] 2009-09-21T13:14: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9-21 1:14 pm 전개를 파이프와 날개를 같이 전개하려면 어디서 작업을 해야 전개가 가능한가요? [Deleted User] 2009-09-21T12:27: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9-21 12:27 pm 용도에 따라 가공방법이 달라질 수 있지만 이건 파이프 가공한 후에 T-Blade 또한 가공해서 각각 용접을 하는게 나을 것같네요. 단순히 날개만 전개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Partial로 분리돼있어 작업성이 좋질 않습니다.
내 일이고 현장과 같이 일을 한다면 해보겠는데
내일도 아니면서 해주고서 욕먹을까 겁나서 패스
전개를 파이프와 날개를 같이 전개하려면 어디서 작업을 해야 전개가 가능한가요?
용도에 따라 가공방법이 달라질 수 있지만 이건 파이프 가공한 후에 T-Blade 또한 가공해서 각각 용접을 하는게 나을 것같네요. 단순히 날개만 전개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Partial로 분리돼있어 작업성이 좋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