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캐드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멀티로하구있거든영^^ 경리랑 캐드랑~ 근데 ㅋㅋ 일을 하다보니..
뭐랄까..ㅋㅋ 키보드랑 마우스랑 마우스패드가 내꺼 아니면
못하겠더라구여;ㄷㄷ 제 자리에선 빠르게 작업하고있다가 다른직원 자리에
가서 뭐라도 할려구하면 못하겠더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제 자리 키보드도 제 사비로 사고 ㅋㅋ 매장가서 부드러운지
점검해가면서 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유난스러운가요?
이러다 ㅋㅋ 다른곳으로 이직하게되면 키보드랑 마우스, 마우스패드..
다 가져갈 기세 ㅋㅋㅋㅋㅋㅋ 에휴.ㅠㅠㅠㅠㅠㅠㅠㅠ
공유
저도 그건 민감합니다. 마우스도 꼭 로지텍 아야쿠쵸 쓰고 패드도 QCK패드만 씁니다.부드럽고 좋아요
사비로 사고 다 청구하는데요…
저도 마우스랑 마우스 패드는 챙깁니다
유난스럽기 보다는 작업환경이 더 좋아야하니까요
남의 자리에서 다른 마우스로 해도… 영.. 못하겠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