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늘에 구멍이 났는지 끊임없이 쏟아붓는군요… 비피해 없었으면 하는맴에…
제가 지적도 작업을 하고있는데, 흔이 보던 좌표계가 아니더라구요!
가리좌표라고… 이넘의 가리좌표가 사람을 잡습니다. 저 지금 미치겠어요~
흔히 보던 육좌표로 환산도 않되고, 도각크기를 맞춰서 작업을 해서 지적도에
업어보니까 오차가 넘~~~심하더라구요.
이 가리좌표계의 오차를 최소한으로 작업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분…제발 도와주세요~
프리즈~~~
좋은하루 보내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그러케 해덩…안대믄요…으쩔스 엄쪄…도각 전체를 일단 그려…뽈록을 잡구…scale해서 크기 조절하는수 밖에..ㅡㅡ;;
에구…형질변경 쪽이신가보네요..^^ 일단 도각 잡을땐 그 도각에서 최장거리를 잡는것이 제일 오차를 줄이는거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