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6-102008-06-10T10:04:18+09:00 2008-06-10T10:04:1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질문)도면을 2개를열어놓고 ctrl+c로복사를하면 렉(?)처럼 시간이 마니걸리는게 머가 잘못된건가요? 조금만한 욕조를 하나 복사해도 이거 몇초씩잡아먹으니 짜증이나서요. 아시느분 통쾌한 답변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6-25T11:52: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6-25 11:52 am -_- 저도 같은 증상…아주 짜증나 죽겠어요 ㅠㅠ
-_- 저도 같은 증상…아주 짜증나 죽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