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9-282002-09-28T17:33:33+09:00 2002-09-28T17:33:3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질문)캐드에서 dim값을 엑셀로 part list 를 자동으로 작성 할려구요. 오토캐드에서 3개의 dim값을 선택하면 엑셀로 자동 기입되는 법좀….. 고수님들의 자문 부탁 함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