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의 피처 패턴을 얘기 하는 거였습니다. 하지만 굳이 스케치 패턴 피처 패턴을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한부품에서 어떨때는 원점을 기준으로 180도 돌린 피처만 필요할때가 있어서요.. 예를들면 탭을 뚫었는데 원점을 기준으로 180도 돌렸을때의 탭만 필요할때 원래의 탭을 지우지 않고 원형패턴으로 돌린 패턴만 남게 할수 있는가 하는 의문 이었습니다.
좋은 방법 있으면 소개좀 해주십시오.
— [진짜비]님의 글
패턴을 생성할때 원본은 안나오게 하고 패턴된것만 생성되게 할수 있습니까?
어떤 환경 (스케치, 부품, 조립품) 에서의 패턴을 말씀하시나요? 어떤 종류의 패턴 (직사각형, 원형, 경로)? 간단한 그림이라도 올려 주시면 질문을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전부품모드가궁금해요..부품모드는어떻게하죠…스케치야 요소억제하면되고..조립품도억제되는데 부품모드는어떻게하죠
다시 패턴한원본에대해 스케치해서 막아줘야되나요 돌출이나차집합같은걸로…^^
아 질문의 내용이 애매 했었군요..
부품의 피처 패턴을 얘기 하는 거였습니다. 하지만 굳이 스케치 패턴 피처 패턴을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한부품에서 어떨때는 원점을 기준으로 180도 돌린 피처만 필요할때가 있어서요.. 예를들면 탭을 뚫었는데 원점을 기준으로 180도 돌렸을때의 탭만 필요할때 원래의 탭을 지우지 않고 원형패턴으로 돌린 패턴만 남게 할수 있는가 하는 의문 이었습니다.
좋은 방법 있으면 소개좀 해주십시오.
— [진짜비]님의 글
패턴을 생성할때 원본은 안나오게 하고 패턴된것만 생성되게 할수 있습니까?
부품모드에선 원본남게하고 패턴하면안되던데요…스케치모드라면몰라도요..억제하면 원본이 다사라져버리던데..^^
스케치에서 패턴이고요..부품모드는 억제 하면 다른파일도 다사라져서
안되는것같은데..부품모드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