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1-092008-11-09T14:04:04+09:00 2008-11-09T14:04:0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질문] 점 추가방법및 제거하는방법 (cad) 1. 중간에 점 제거방법 가르쳐 주세요. 2. 중간에 점을 추가 하는 방법 가르쳐 주세요. 만약 방법이 없다면 리습 부탁드립니다http://cafe.naver.com/3dsmax2008/68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1-10T11:42:4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1-10 11:42 am 제가알기로는 선이 꺽긴부분의 점제거는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그런데 직선같은경우는 그냥 LINE선을 그으면 시점 중점 종점 이렇게 세점이 나누어지는데PLINE는 시점 종점만 점이생기죠….점을 하나더 생기게 할려면 원하는점에 트림을 하면 잘리는 부분이 종점(시점)이되서 점이생깁니다 그걸다시 붙이면……. 리습은 있는지 잘모르겠네요~ [Deleted User] 2008-11-10T12:46: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1-10 12:46 pm 그러면.. 점추가 기능은 없을까요
제가알기로는 선이 꺽긴부분의 점제거는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직선같은경우는 그냥 LINE선을 그으면 시점 중점 종점 이렇게 세점이 나누어지는데
PLINE는 시점 종점만 점이생기죠….
점을 하나더 생기게 할려면 원하는점에 트림을 하면 잘리는 부분이 종점(시점)이되서 점이생깁니다 그걸다시 붙이면……. 리습은 있는지 잘모르겠네요~
그러면.. 점추가 기능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