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10-042002-10-04T10:41:08+09:00 2002-10-04T10:41: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질문] 3D에 치수 넣고 Paper mode에서 mview로 3각법으로 나타냈는데… [질문] 3D에 치수 넣고 Paper mode에서 mview로 3각법으로 나타냈는데 Shade가 안먹네요……. hide나 shade를 줄 수는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10-04T13:14: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10-04 1:14 pm hide 와 shade는 화면에서 보기 위한 명령입니다. paper 에서는 뷰포트내부에 들어가야 hide와 shade가 먹습니다.
hide 와 shade는 화면에서 보기 위한 명령입니다. paper 에서는 뷰포트내부에 들어가야 hide와 shade가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