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8-142003-08-14T07:57:34+09:00 2003-08-14T07:57:3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출력시 파일이 저장이됩니다. 2000사용 유저입니다. r14버젼만 사용하다 처음으로 2000을 사용을 하는데 출력시 자동으로 파일이 저장이됩니다. 원레 이런건지..@@?? 책을 찾어봐도 잘 모르겠네염..^^;;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8-14T09:59: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8-14 9:59 am plot > 그림파일 참조 (설정해제)
plot > 그림파일 참조 (설정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