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ekoLv.0 등록일: 2004-02-112004-02-11T10:09:07+09:00 2004-02-11T10:09:0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출력에서 plt 만들때 칼라가 안됩니다.. 옵션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군요. 한글에 붙일려고 하는데 흑백만 되네요.. 원래 plt파일은 칼라가 없는지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