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를 삭제 후 재설치를 하였습니다.
재설치 전에는 치수를 더블클릭하면 치수편집창이 나와서 공차라든지 치수변경이 가능했는데,
재설치 이후에는 문자편집창이 열립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캐드초보99Lv.0
치수편집창 문의,..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파워치수기입이 안되서 이런걸로 확인이 됩니다..
2011은 치수 수정에 문제가 없는데, 2013만 이러네요,,
도움주실분 없으신가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