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이스Lv.0 등록일: 2010-02-042010-02-04T10:29:43+09:00 2010-02-04T10:29:4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치수 삽입 관련입니다. 치수 삽입시 line에서는 스냅이 잡히는데 치수선에서는 스냅이 잡히지를 않네요?해결 방법 있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0-02-10T11:08: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2-10 11:08 am 2008로 넘어오면서 치수 오스냅이 안잡혀 저도 처음에는 당황했어요. 해결방법은 화면에서 컨트럴+우클릭하시면 power snap settings에 들어가셔서 좌측하단의 필터에서 DIMENSION 비활성 해주시면 됩니다. 걍 명령어는 AMPOWERSNAP 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2008로 넘어오면서 치수 오스냅이 안잡혀 저도 처음에는 당황했어요.
해결방법은 화면에서 컨트럴+우클릭하시면 power snap settings에 들어가셔서
좌측하단의 필터에서 DIMENSION 비활성 해주시면 됩니다.
걍 명령어는 AMPOWERSNAP 입니다.
도움이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