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212007-05-21T11:40:19+09:00 2007-05-21T11:40:1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마스에서 스케일이 작게 나오는것 수정할수 있나요.. 캐드마스를 사용하다보니 M5짜리 텝을 넣었을 경우 텝구멍이 작게 나오는데 왜그런거죠..글구 이걸 수정할수 없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7-30T16:12:5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30 4:12 pm 님 오토캐드의 unit가 인치로 지정됨. unit명령으로 mm단위로 변경 해주심이… [Deleted User] 2007-07-30T16:27: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30 4:27 pm 아이대강님 넘 넘 감사합니다..
님 오토캐드의 unit가 인치로 지정됨. unit명령으로 mm단위로 변경 해주심이…
아이대강님 넘 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