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42002-04-24T22:06:31+09:00 2002-04-24T22:06:3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배우면 취직 잘되나여? 초보데.. 캐드 에서 기계랑 건축이 있다는데 어떻게 젤 좋아여? 글구.. 자격증 따면 취직 잘되나여? 어디에 취직할수 있어여? 월급은 어느정더? ㅋㅋ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캐드중수 2002-04-25T00:34:3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5 12:34 am 초보데.. 캐드 에서 기계랑 건축이 있다는데 어떻게 젤 좋아여? 글구.. 자격증 따면 취직 잘되나여? 어디에 취직할수 있어여? 월급은 어느정더? ———————————— 기계랑 건축…이라고 쓴거보니 전공이??? 그상태에서는 캐드 배워봤자 전혀 쓸모없습니다.. 그냥 취미로 배운다면 모를까…돈벌이하고는 전혀… 그냥 기계나 건축중 맘에드는걸 정한 다음에 전공분야의 공부를 하는게 훨씬 좋을겁니다.. 월급이라…요즘 남아도는게 경력자 입니다.. 월급을 생각하기보다는 취직하는걸 먼저 생각하시길.. 요즘은 실력이 안되면 취직하기 힘든거 아시죠..
초보데.. 캐드 에서 기계랑 건축이 있다는데
어떻게 젤 좋아여?
글구.. 자격증 따면 취직 잘되나여?
어디에 취직할수 있어여?
월급은 어느정더?
————————————
기계랑 건축…이라고 쓴거보니 전공이???
그상태에서는 캐드 배워봤자 전혀 쓸모없습니다..
그냥 취미로 배운다면 모를까…돈벌이하고는 전혀…
그냥 기계나 건축중 맘에드는걸 정한 다음에
전공분야의 공부를 하는게 훨씬 좋을겁니다..
월급이라…요즘 남아도는게 경력자 입니다..
월급을 생각하기보다는 취직하는걸 먼저 생각하시길..
요즘은 실력이 안되면 취직하기 힘든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