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묵화Lv.0 등록일: 2005-09-102005-09-10T17:14:42+09:00 2005-09-10T17:14:4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파일 버젼좀 낮춰주세요 2002사용하는데 상위버전파일이라서 못 읽어 들이네요. 하위버젼으로 바꿔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캠cam 2005-09-10T17:28: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9-10 5:28 pm R14로 변경….. 수묵화 Lv.0 2005-09-10T18:26: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9-10 6:26 pm 정말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R14로 변경…..
정말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