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0-182006-10-18T14:29:25+09:00 2006-10-18T14:29: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편집하기 편한리습구합니다 우리가 보통 캐드창에서 텍스트를 떠블클릭하면 에디트 창이 뜨잖아요.그것을 계속 띄운상태로 있게할수는없는지요.한마디로 텍스트 편집할때마다 떠블클릭하지않고 창하나 띄워놓고 그냥 수정하고 다음텍스트 선택하고 수정하고말이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