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42002-04-24T08:43:38+09:00 2002-04-24T08:43:3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도면 작성좀 해보세요.잘 안되네요 한번 해보세요.잘 안되거든요 저는..그냥 지시사항대로 그리시면 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아미숙 2002-04-24T13:55: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4 1:55 pm 2d 도면 작성하는거 맞죠? 떱… 함 해봐씀돠~ 아니면 할수없구요..
2d 도면 작성하는거 맞죠?
떱… 함 해봐씀돠~
아니면 할수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