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스Lv.0 등록일: 2022-06-212022-06-21T10:24:05+09:00 2022-06-21T10:24:0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무슨키를 눌렀더니 갑자기 ESC키 또는 ENTER키를 눌러 종료하거나 어쩌구 이러면서 휠이 너무 느리게 먹어요 이거 어떡해요? 캐드 무슨키를 눌렀더니 갑자기 ESC키 또는 ENTER키를 눌러 종료하거나 어쩌구 이러면서 손바닥모양나오면서 휠이 너무 느리게 먹어요 이거 어떡해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