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명령어로 10개정도 블럭을 잡아놨는데(각 블럭마다 도형갯수는 200개정도)
블럭중 한블럭에 도형을 추가하거나 삭제, 수정해야되거든요.
그래서 x 눌르고 폭파시켰습니다.
그리고 수정을 다 마친다음 다시 블럭을 잡으려고했는데 폭파시키기 전의 블럭이름이
그대로 있어서 다른이름으로 블록저장해야 되더군요.
블럭이름은 폭파시키전의 이름으로 똑같이 써야되는데 그 블럭이 지워지지도 않고 계속남아있네요.
블럭에 저장되있는 블록이름을 삭제시킬순없나요?
(b 눌러보면 객체에 유지, 블록으로변환, 삭제 가 있는데 삭제를 눌르면
“기존블록은 삭제/수정 이 되지않았습니다” 경고메시지만 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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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폭파된 블럭은 블럭이 다시 안잡히나요?
다른이름으로 블럭을 잡아도 블럭이름은 생기는데 묶이질않네요(마우스클릭할때 한번에 선택이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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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폭파시킨 블럭을 다시 불러들이고 싶읖땐 인서트 명령어 사용하셔서 블럭 이름 찾아서 불러들이면 대요
그런 작업의경우
블럭을 깨서 편집하는것 보다
be 명령을 사용하거나
블럭을 더블클릭해서 참조편집으로 편집하면 될듯 refedit
블럭을 깬후 purge를 해야 깬블럭명이 없어져 같이 만들어집니다.
블럭수정하기 떠블클릭으로 수정하시면 되지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