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8-11-272018-11-27T17:22:39+09:00 2018-11-27T17:22:3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시작시 3D 좌표계를 2D 좌표계로 어케 바꾸나요..? 캐드 시작시 3D 좌표계를 2D 좌표계로 어케 바꾸나요..?화면 캡쳐하여 밑에 첨부하였습니다.고수님들..도와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조니1 Lv.1 2018-11-28T09:32: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8-11-28 9:32 am VIEW에서 평면도 보는것밖에 모르겠네요
VIEW에서 평면도 보는것밖에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