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12-272011-12-27T17:50:11+09:00 2011-12-27T17:50:1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좌표를 찍으면요// X = 806589999.9999 Y = 3.2744E+09Y 좌표값이 이렇게 나오는데요.X 좌표값처럼 나오게 하는 방법 없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Sharp4 Lv.2 2011-12-30T23:15: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12-30 11:15 pm 명령어 Units 해서 설정 변경해보세요~
명령어 Units 해서 설정 변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