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11-262009-11-26T09:30:54+09:00 2009-11-26T09:30:5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2010 설치시.. 이런식으로 설치가 안되는것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주왕 Lv.26 2009-11-26T11:05:3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1-26 11:05 am 뭐지이건 …….윈도우가 깨진것 같은데….패스 [Deleted User] 2009-11-26T11:45: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1-26 11:45 am 패스 이러지 마시고..ㅋㅋㅋㅋㅋ 2006 쓰고 있는데 2010 써보고 싶어서.. 깔려는데 안대네요..= ㅅ=;;
뭐지이건 …….윈도우가 깨진것 같은데….패스
패스 이러지 마시고..ㅋㅋㅋㅋㅋ
2006 쓰고 있는데 2010 써보고 싶어서.. 깔려는데 안대네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