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5-03-162015-03-16T16:47:55+09:00 2015-03-16T16:47:5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3d를 단면 2d 도면만 빼고 싶어요 부채를 그리고 눌러당기기를 해서 저장했는데다시 2d의 단면도가 필요해졌습니다;;다시그리기엔 시간이 걸릴것같은데이럴때 어떻게 해야하죠?3d라..폴리곤을br 해도 분해가 안되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