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4-05-262014-05-26T14:19:34+09:00 2014-05-26T14:19:3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move시 내가 찍은 포인트가 절대좌표 0,0,0으로 옮기는법좀 부탁드려욧 항상 0,0,0점에 라인 생성후 옮기는데…그게 불편한거 같아서욧~2012는 쓴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겠네욧~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4-05-26T14:55: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5-26 2:55 pm 감사합니다~~잘 되네욧~~ [Deleted User] 2014-05-26T14:47: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5-26 2:47 pm move로 객체 선택하고 기준점 선택하신 후에 0,0,0 입력하시면 되는건데DYN이 켜있으면 상대좌표로 인식되서 원점으로 안옮겨질거에요. F12누르셔서 DYN끄시고 0,0,0 입력하시면 될겁니다.DYN 안끄시고 하시려면 @대신 #을 입력하면 절대좌표로 옮겨진다고 하니 #0,0,0을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잘 되네욧~~
move로 객체 선택하고 기준점 선택하신 후에 0,0,0 입력하시면 되는건데
DYN이 켜있으면 상대좌표로 인식되서 원점으로 안옮겨질거에요. F12누르셔서 DYN끄시고 0,0,0 입력하시면 될겁니다.
DYN 안끄시고 하시려면 @대신 #을 입력하면 절대좌표로 옮겨진다고 하니 #0,0,0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