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9-112005-09-11T12:32:01+09:00 2005-09-11T12:32:0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2004실행시 오류 급해요 죄송한대요 .. 오토캐드실행시키는대 error:could not load resource dll 라는오류가 뜨는대 몇번을 지우고 다시 설치해봐도 이렇게 나와요 ㅠㅠ 빨리좀가르쳐주세요 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9-12T09:13: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9-12 9:13 am 다시 설치해봐도 변함없다는 것은 cad프로그램의 문제가 아니라, 그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것입니다. 에러내용은 리소드dll 을 로드할수 없다는 의미인데, 운영체제쪽의 주요파일손상및 오류로 예상됩니다.
다시 설치해봐도 변함없다는 것은 cad프로그램의 문제가 아니라, 그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것입니다. 에러내용은 리소드dll 을 로드할수 없다는 의미인데, 운영체제쪽의 주요파일손상및 오류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