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퓨터 사양 (간략히) : 삼성 매직스테이션 DM300S3A-A31L CPU 코어 i3, RAM 8G, HDD(GB) 1000GB, ODD DVD-MULTI, VGA제품군 GeForce GT620, 코어 형태 듀얼 코어, 정격 출력 270W, 케이스 크기 슬림형 케이스, 아이비브릿지 3220, 3.3GHz, 코어 i3, 8GB, 1TB, 듀얼 코어, 270W, PC3-12800, S-ATA3, DVD-MULTI, GeForce
2. 캐드버전 과 종류 : AutoCAD Mechanical 2013 – 한국어 (Korean)_32bit
3. 운영체제(윈도우)버전과 비트수 : – Windows 7 32비트
4. 보조프로그램 사용유무 : – 없음
이후 구체적인 질문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예외 사항??? C0000005?? 라는 오류가 생겨나서
재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재설치를 해도 똑같은 오류가 나서 강제 종료가 된 후 다시 실행을 하니 캡쳐와 같은 문구가 뜬 후….종료도 되지 않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서비스팩이 문제인것 같아 설치하려해도………autodesk를 찾을수 없다고 나오고………….
뭐가 문제인지……………………..일도 못하고 ㅜㅜㅜ이러고 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블록2님!!!!!!!!!!!다른님들도 ㅜㅜㅜ제발 알려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숨숨숨님. 최소한의. 질문양식을. 충족시켜주세요
네ㅡㅡ;;;;;;;;;;;;;;;;;;;;;;;;
수정했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넵… 오랫만이십니다
여러가지 단편적인 방법이 있겠지만, 이렇게 해보셔요
이렇게,,,,
1.기본적으로 .. 설치된 백신을 지우고, 알약을 설치해서 전체검사한번 합니다,.
2. 넵…
요런 방법이 있습니다
http://support.microsoft.com/mats/Program_Install_ and_Uninstall/
위링크에서, FIX-IT 박스눌러 …. >>> 제거 >> 오토캐드미게니컬 ,,,을 완전 삭제후…
컴퓨터 재시작 후..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볼록2
***참고 … 물론 시작 – 모든프로그램 – 오토데스크 – 모든프로그램재설정
으로 해봐도 될듯하나, 아마 이런경우는 안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