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퓨터 사양 (간략히) : 삼성 매직스테이션 DM300S3A-A31L CPU 코어 i3, RAM 8G, HDD(GB) 1000GB, ODD DVD-MULTI, VGA제품군 GeForce GT620, 코어 형태 듀얼 코어, 정격 출력 270W, 케이스 크기 슬림형 케이스, 아이비브릿지 3220, 3.3GHz, 코어 i3, 8GB, 1TB, 듀얼 코어, 270W, PC3-12800, S-ATA3, DVD-MULTI, GeForce
2. 캐드버전 과 종류 : AutoCAD Mechanical 2013 – 한국어 (Korean)_32bit
3. 운영체제(윈도우)버전과 비트수 : – Windows 7 32비트
4. 보조프로그램 사용유무 : – 없음
이후 구체적인 질문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예외 사항??? C0000005?? 라는 오류가 생겨나서
재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재설치를 해도 똑같은 오류가 나서 강제 종료가 된 후 다시 실행을 하니 캡쳐와 같은 문구가 뜬 후….종료도 되지 않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서비스팩이 문제인것 같아 설치하려해도………autodesk를 찾을수 없다고 나오고………….
뭐가 문제인지……………………..일도 못하고 ㅜㅜㅜ이러고 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블록2님!!!!!!!!!!!다른님들도 ㅜㅜㅜ제발 알려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넵… 오랫만이십니다
여러가지 단편적인 방법이 있겠지만, 이렇게 해보셔요
이렇게,,,,
1.기본적으로 .. 설치된 백신을 지우고, 알약을 설치해서 전체검사한번 합니다,.
2. 넵…
요런 방법이 있습니다
http://support.microsoft.com/mats/Program_Install_ and_Uninstall/
위링크에서, FIX-IT 박스눌러 …. >>> 제거 >> 오토캐드미게니컬 ,,,을 완전 삭제후…
컴퓨터 재시작 후..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볼록2
***참고 … 물론 시작 – 모든프로그램 – 오토데스크 – 모든프로그램재설정
으로 해봐도 될듯하나, 아마 이런경우는 안될겁니다..
네ㅡㅡ;;;;;;;;;;;;;;;;;;;;;;;;
수정했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숨숨숨님. 최소한의. 질문양식을. 충족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