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2-012008-12-01T22:39:09+09:00 2008-12-01T22:39:0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3D설정 캐드를 새로깔았는데 새창을 열면 계속 3D 로 나와요 ㅠ ㅠ 어떤설정을 해야 2D로 나올까요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