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3-08-132003-08-13T21:28:46+09:00 2003-08-13T21:28:4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타원의 선굵기 조절? el 로 그린 타원은 당췌 편집이 안되는군요 제가 초보라 그런가..-0- 암튼 타원을 점선으로 하고 선굵기를 두껍게 하려 하는데 어떤 쉬운 방법이 있을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8-13T21:44: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8-13 9:44 pm 기냥… 라인타입을 점선으로 하고 색지정하여 인쇄할때 굵기지정하는것은 어떨까여..ㅡ.,ㅡ; [Deleted User] 2003-08-14T10:00:3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8-14 10:00 am 타원을 그리기 전에 pellipse -> enter -> [0]을 [1]로 바꾸고 타원을 그리면 두께를 줄수 있습니다
기냥… 라인타입을 점선으로 하고 색지정하여 인쇄할때 굵기지정하는것은 어떨까여..ㅡ.,ㅡ;
타원을 그리기 전에 pellipse -> enter -> [0]을 [1]로 바꾸고 타원을 그리면 두께를 줄수 있습니다